'문명온라인', 핵심 개발자들이 직접 소개 나선다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온라이게임 '문명 온라인'의 핵심 개발자들이 게임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4가지 버전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지스타 2014에서 공개한 '핵심 개발자 인터뷰 영상'의 심화 버전 격인 이번 영상은 '문명 온라인' 김지량 기획팀장, 조기철 AD, 최재훈 프로그램팀장을 비롯해 2K의 Garret Bittner 수석 프로듀서가 '문명 온라인'의 각 분야에 대해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첫 영상은 '문명 온라인'의 기획배경과 특징을 기획팀장이 소개하는 영상이다. 향후 AD가 전하는 '문명 온라인'의 그래픽 제작과 적용기술, 2K의 수석 프로듀서가 느낀 엑스엘게임즈와의 협업과정, 프로그램팀장이 설명하는 '문명 온라인'의 프로그램 구현내용을 차례로 확인할 수 있다.

'문명 온라인' 개발을 총괄하는 엑스엘게임즈 박완상 PD는 "'문명 온라인'은 기획과 그래픽,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한 작품"이라며 "핵심 개발자들이 각 분야의 특징을 직접 소개하는 이번 영상들이 '문명 온라인'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온라인 김지량
기획팀장
문명온라인 김지량 기획팀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