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온라인', X-mas에 맞춰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X온라인 : XAOC'(이하 X온라인)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X온라인'은 오픈 이후 게이머들 사이에서 직업별 밸런스 있는 특성과 컨트롤을 필요로 하는 3가지 무기 사용, 몰입도 있는 던전 플레이 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게임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최고레벨, 신규 지역, 신규 던전 4종, 캐피탈 영지 등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모든 신규 회원과 추천인 에게는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선물하며, 기존 게이머에게는 신규 던전 공략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녹스 엔터테인먼트 홍준수 대표는 "지난 달 오픈 이후 게이머들의 많은 기대로 빠른 기간에 신규 콘텐츠를 오픈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현재도 추후에 제공할 콘텐츠를 개발 완료하여 내부 테스트 중에 있고, 다음 업데이트도 빠르게 오픈 하여 X온라인을 즐기는 회원분들 에게 다양한 콘텐츠로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온라인' 홈페이지(http://x.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x온라인
이미지
x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