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삼국지, '영웅의 군단-서든어택M'과 공동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슈퍼비스튜디오(대표 박상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롤삼국지 for Kakao'가 '영웅의 군단', '영웅의 군단 for Kakao'(이하 영웅의 군단),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와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롤삼국지 for Kakao'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후 팀전과 개인전으로 각각 미션(1승/5승)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영웅의 군단'과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울러 '영웅의 군단'에서는 24일부터 28일까지 '4시즌 플래티넘 티켓 5장'과 '전설의 장비 상자 Lv2 3개'를,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에서는 26일부터 1월 9일까지 '10,000골드'와 '50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롤삼국지 for Kakao'에서는 23일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마켓 구분 없이 게임을 다운로드 한 게이머 전원에게 '꿀귀욤 쏠로베어 스티콘' 16종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롤삼국지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ollsamfo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롤삼국지
이미지
롤삼국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