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랩, '프리프 올스타즈' 동남아서 쾌조의 출발

갈라랩(대표 김현수)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RPG '프리프 올스타즈'가 동남아 시장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프리프 올스타즈'는 갈라랩의 대표 온라인 게임 '프리프'를 기반으로 개발한 미드코어 액션 RPG로 지난 17일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영어권 국가를 대상으로 글로벌 마켓에 출시됐다.출시한지 일주일이 안된 시점에서 필리핀 2위, 태국 3위 등 동남아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고 미국, 독일 등에서도 30위권 내 진입하며 다운로드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갈라랩 측은 "아직 마케팅을 시작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팬페이지를 통한 순수 바이럴만으로 이루어낸 성과라서 식지 않은 '프리프'의 저력을 확인 할 수 있었다"라며 "초반 '프리프' 파워로 호응을 얻는데 성공한 '프리프 올스타즈'는 동남아 시장에서의 이 기세를 몰아 본격적인 마케팅으로 글로벌 인기 확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프 올스타즈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flyffallstars.global?fref=nf)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프 올스타즈
이미지
프리프 올스타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