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어벤저2', 일본 2色 프로모션으로 인기 상승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다크어벤저2'의 일본 현지 대규모 프로모션에 나섰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 게임은 초반부터 일본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장르 1위를 차지하면서 일본 게이머들의 호응을 이끌었으며, 이번 2색 프로모션으로 세몰이가 가속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내달 4일까지 '동서대합전(東西大合戦)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전 간 실시간 네트워크 콘텐츠를 활용하여 30레벨 이상의 유저 180명을 선발, 동-서로 팀을 나누고, PvP 및 보스 레이드 점수를 합산하여 경쟁하는 것으로, 우승 팀과 패배 팀의 순위별로 유명 태블릿 PC,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4주 동안 일본 인기 코미디언 '고져스(ゴー☆ジャス)'가 출연하는 유명 유튜브 채널인 '고져스동영상@게임마켓(ゴージャス動画@Game Market)'과 콜라보레이션도 이어진다. 해당 채널에서는 매주 고져스가 '다크어벤저2'를 직접 플레이하면서 주요 콘텐츠를 재치있게 소개한다.

다크어벤저2는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게임으로, 악의 화신 드래곤 벨페고르와 대장군 데미안 사이에서 왕국을 구하는 용사의 모험을 담고 있다. 아울러 현재 베트남, 브라질, 러시아, 홍콩 등 전 세계 22개 국가 구글 플레이 게임 전체 매출 TOP 50에 랭크되는 등 인기 순항 중이다.

다크어벤저2 일본
프로모션
다크어벤저2 일본 프로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