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돌풍 '도탑전기',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 실시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에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월 30일까지 '불타는 성전' 참여자 전원에게 실버가 2배로 지급되며, 31일까지 '정예던전' 영혼석 획득량이 2배로 제공된다.

또한, 1월 1일부터 4일까지는 인게임 캐시 및 경험치를 다량으로 얻을 수 있는 '훈련장'과 '요일던전'이 모두 개방된다. 아울러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서큐버스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가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되며, 오는 1월 14일까지는 '친구초대' 및 '길드소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얼마 남지 않은 2015년을 맞아 도탑전기를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게이머분들이 도탑전기를 플레이하며 더욱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
이미지
도탑전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