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존, '천명온라인' PC방 퍼블리싱 계약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은 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가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천명온라인'의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자사의 PC방 퍼블리싱 브랜드 플레이위드존에 서비스 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천명온라인은 고대 혼돈세계를 배경으로 인간과 마족들간의 대립과 갈등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지상에서 펼쳐지는 전투가 아닌 캐릭터의 성향에 따라 공중전, 수중전을 즐길 수 있는 보다 확장형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와우소프트는 지난 11월 초 천명온라인의 1차 CBT를 진행한 바 있으며, 오는 201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2차 오픈형 CBT를 진행한 이후 1월 9일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플레이위드존은 와우소프트와 플레이위드존에 특화된 천명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전용PC방 혜택, 시스템 등을 개발할 계획이다.

플레이위드의 정재대 PC방 퍼블리싱 팀장은 “현재 플레이위드존은 UD온라인, 이클립스 온라인, 신룡기, 타이젬바둑, 거상, 신선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서비스 사 게이머 모두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위드존 홈페이지(http://www.playwithzone.com) 또는 공식 이메일(pcbang@playwit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명 온라인
이미지
천명 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