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지밥 런, 1월 12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엔디게임즈의 스폰지밥 런 for Kakao가 2015년 1월 12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4년 8월 29일에 출시한 이후 약 5개월(137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스폰지밥 런 for Kakao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Nickelodeon사의 '네모바지 스펀지밥'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스펀지 밥, 뚱이, 징징이 캐릭터와 더불어 다양한 기능을 가진 130여 종의 코스튬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었던 작품이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2015년 1월 13일부터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카카오톡 회원 번호, 휴대폰 번호, 구글 스토어 계정, 결제일 및 결제 금액, 결제 영수증과 결제 화면 스크린 샷, 환불 통장 사본 등을 고객센터(Spongebobrun.kakao@ndgames.kr)로 접수하면 된다.

엔디게임즈 관계자는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서비스를 진행했던 스폰지밥 런이 안타깝게도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스폰지 밥 런 for kakao
이미지
스폰지 밥 런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