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스타즈리그 대진표 확정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TV와 콩두컴퍼니가 진행하는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이하 스타즈 리그)의 조지명식이 12월 27일 오후 7시에 시작됐다. 최고의 선수 16명이 리그에 참가한 만큼 헝그리앱TV 스튜디오는 조지명식에 대한 선수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찼다.

조지명식은 시드권을 받은 4인 김택용, 박성균, 구성훈, 염보성이 차례로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지명하며 지명당한 선수들은 다시 다른 선수들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선수들을 자신이 원하는 조에 들어가기 위해 선택권이 있는 선수에게 최선을 다해 어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 결과 A조의 김택용, 안기효, 박지호, 한상봉과 B조의 박성균, 임홍규, 진영화, 박준호와 C조의 구성훈 조일장, 김재훈, 김명운 마지막으로 D조의 연보성, 임진묵, 윤용태, 윤찬희가 같은 조를 이루며 조 지명식을 마무리했다.

본격적인 스타즈 리그 개막식은 1월 3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A조의 김택용과 안기효, B조의 박성균과 임홍규, C조의 구성훈과 조일장, D조의 염보성과 임진묵이 첫 경기를 펼친다. 16강 경기는 단판으로 치러지기 때문에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