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RPG '여우비', 인기 BJ 한손에총들고와 아프리카TV 방송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여우비'의 아프리카TV 방송을 인기BJ '한손에총들고'와 함께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하연수 주연의 단편영화 '사이:여우비 내리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이색 마케팅으로 눈길을 끈 '여우비'는 출시와 함께 영화 및 O.S.T.를 공개했으며, 공개 당일인 23일에는 영화와 하연수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의 화제를 모았다.

넥스트무브는 금일 독특한 콘셉트와 거침없는 입담이 최대 장점인 인기BJ '한손에총들고(김보겸)'와 함께하는 아프리카TV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의 감상평 및 시청 인증샷을 페이스북 댓글로 작성하는 게이머에게 '강화석' 3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BJ '한손에총들고'와 함께하는 아프리카TV 방송을 오는 1월 6일 한 차례 더 진행 할 계획이며, 1월 8일과 1월 9일에는 BJ '이설'의 진행으로 게임을 방송 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분들이 게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게임 정보 및 노하우를 전하고자 다양한 콘텐츠 내용을 기반으로 한 방송을 마련했다"며, "여우비의 아기자기한 재미도 느껴보고 풍성한 경품도 받는 일석 이조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우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우비
이미지
여우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