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킹 만화는 오직 이곳에! '알파카 코믹스' 출시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는 자사에서 스마트폰용 만화 앱 '알파카 코믹스'를 출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알파카 코믹스'는 일반 웹툰부터 게임, 무협, 드라마 극화 등 출판 만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만화가 매일 낮 12시와 오후 6시, 총 2회에 걸쳐 무료 연재된다. 박인권의 '국수의 신', 김성모의 '롤짱', 레바의 '레바툰'을 비롯해 인기 웹툰 '블루믹', '채똘일기', '절대신의 유희' 등 150여 작의 인기 콘텐츠가 서비스 예정돼 있다.

특히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게임 '젤리킹: 세계정복 대작전'과 '힙합'의 김수용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게임툰 '말랑말랑 젤리킹'이 독점 연재된다. 매회마다 호박, 가시 등와 같은 젤리킹 캐릭터가 함께 등장하며,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펼쳐지는 어드벤처 코믹 시리즈다.

사용자 환경을 고려한 기능도 눈에 띈다. 1화부터 완결까지 이용자가 선택한 만화를 끊김 없이 볼 수 있는 자동 무한 스크롤 기능을 탑재해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 다음화를 선택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감상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한편 '알파카 코믹스'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웹페이지(https://alpacacomics.com/)에서도 만날 수 있다.

알파카
코믹스
알파카 코믹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