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스카이' 새해 맞이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소셜네트워크게임 '룰더스카이'에 2015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먼저 2015년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1월 1일부터 12일까지 '룰더스카이'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을 대상으로 5일간 '황금열쇠'를 1개씩 증정한다.

더불어 새하얀 눈 속에서 피어난 꽃을 모티브로 제작된 '반짝반짝 빛나는 눈꽃 정원' 건물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일주일 간 알짜 보물상자에서 해당 건물이 등장할 확률을 2배로 높였다. 또한, 오는 13일까지 '보따리 왕창' 또는 '돛단배 꽉꽉', '비공정 빵빵' 스타를 첫 구매하는 게이머에게 최대 500스타가 담긴 '별항아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룰더스카이'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등 산리오 캐릭터를 마지막으로 만날 수 있는 '산리오 고별전'을 진행, 오는 13일까지 관련 건물과 데코, 도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 홈페이지(http://www.ruleth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룰더스카이 새해
이벤트
룰더스카이 새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