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라테일', 업데이트 '인피니티' 2차 콘텐츠 공개

조광민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라테일'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인피니티'의 2차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인트로페이지에서 공개된 이번 업데이트 내용은 최고레벨 상향 및 신규 시나리오 적용, 새 필드와 몬스터 추가 등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콘텐츠가 주를 이룬다.

먼저, '라테일' 서비스 최초로 기존 200레벨 이었던 최고레벨이 220레벨로 상향되며, 이에 따라 신규 시나리오 및 필드, 몬스터 등이 추가 된다.

게이머들은 해당 내용이 적용 되는 2015년 1월부터 '비취수림', '폭풍의 감시자 폐허', '석영동굴' 등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맵에서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들과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해당 페이지에서 '인피니티'의 2차 콘텐츠 내용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새롭게 공개되는 미지의 대륙 '미르간디아'와 그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스큐라스 용병단'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추가로 적용되는 신규 맵과 몬스터들도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부 정수진 PM은 "오랜 시간 동안 '라테일'을 사랑해주신 게이머들께서 재밌게 즐길만한 콘텐츠들을 다수 준비했다"라며 "계속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인피니티 인트로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4/infinity/intro_up2.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테일 인피니티 업데이트

: 라테일 액토즈소프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