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2015년 양의 해 맞이 신년 이벤트 진행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클래스'에 금일(31일)부터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래스'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지(支)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악기를 무기로 삼아 싸우는 귀여운 소녀 전사 '비올라'와 미소년 엑소시스트 '크루즈', 네크로맨서 '스크루지' 등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통해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는 2015년 을미년 (乙未年)이 '청양띠의 해'를 맞아 '클래스'에 접속해 모든 테마 던전을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귀여운 파란 색깔의 양 '크양'과 '큐양'을 획득할 수 있는 펫 큐브를 지급한다.

또한, 신년 이벤트가 열리는 기간 동안 몬스터를 처치하는 미션을 진행, 게이머들이 던전에서 몬스터를 500마리씩 처치할 때마다 강화석과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색동 복 주머니' 아이템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캐릭터별로 '초록 엘프', '숲 속 요정', '고대 나무 정령' 등 숲을 테마로 한 새로운 코스튬도 함께 공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스'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lassoriging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래스
이미지
클래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