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소프트, '천명온라인' 1월 9일 오후 4시부터 OBT시작

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는 에너지 스톤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천명온라인'의 공개서비스(이하 OBT)를 1월 9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천명온라인'은 육해공의 무제한 전투가 특징인 무협 판타지 MMORPG다. 특히 웹소설을 원작으로 배신과 반전이 거듭되는 시나리오와 게이머 편의성이 강화된 자동사냥 기능으로 연령대와 상관없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MMORPG를 표방하고 있다. 최근 2차 CBT를 마치고 게이머 요청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였으며, 편의성, 타격감, 인게임 보상 등 많은 부분을 개선했다.

'천명온라인'은 OBT를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투력 랭킹 순위 3위까지 총 50만원에 해당하는 상품권과 문파 랭킹전 1위 게이머에게는 30만원 상품권, 매일 이벤트 기간동안 출석체크와 레벨업 보상을 통해서 모든 게이머에게 100만원에 해당하는 캐쉬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총 10가지의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우소프트의 윤승희 대표는 "천명온라인을 통해서 새로운 MMORPG에 목말라하는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고 싶다"며, "OBT를 기념하여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직장인을 비롯한 많은 게이머 여러분께서 함께 즐길 수 있는 OBT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명온라인' 홈페이지(http://sky.gameho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명 온라인
이미지
천명 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