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 - 꿈꾸는 소녀' 신규 던전 업데이트 실시

제오닉스(이상헌 대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레브-꿈꾸는소녀 for kakao'(이하 '레브-꿈꾸는 소녀')에 최상급 던전을 포함한 신규 던전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레브 - 꿈꾸는 소녀'는 제오닉스를 대표하는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세계관을 가진 모바일게임으로, 턴제 전투 및 자동전투와 커스터마이징, 펫 전투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금일 정기 업데이트로 추가된 '최상급 던전'은 기존 일반 던전은 물론 상급 던전을 모두 별 3개로 완료해야 입장할 수 있으며 기존의 상급 던전과 달리 일방통행의 스토리모드로 진행이 되며, 강력한 보스 '나이트메어퀸'이 등장한다.

아울러 신규 궁수 플라잉걸스의 '유나', 신규 기사 차원의 문 '스미아리' 등 신규 캐릭터 2종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제오닉스는 신규 및 복귀 게이머들을 위해 마련된 다양한 보상과 고정 보상을 지급하는 요일 보스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브-꿈꾸는 소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znre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브 꿈꾸는 소녀
이미지
레브 꿈꾸는 소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