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마스터즈', 한국형 신규 마스터 장도희 공개!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코어마스터즈'에 무당 컨셉의 한국형 마스터 '장도희'와 스킨을 공개한다고 금일(7일)밝혔다.

신규 마스터 장도희는 천지신명의 힘을 받은 강력한 무녀로, 정기를 모아 영혼들을 정화시키거나 자연의 힘을 모아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공개되는 '할로퀸 장도희'는 할로윈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모습의 '준 레전드'급 스킨으로 이펙트와 모션이 달라진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프트빅뱅은 신규 마스터 공개 기념으로 장도희와 함께 하는 '영웅의 전장 별신굿'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신년대길을 위한 굿판을 벌이는 장도희로 게임을 하면 연속으로 퀘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21일까지는 장도희 마스터와 스킨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아이템도 판매된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한국형 마스터는 연희진 이후 오랜만에 찾아 뵙게 됐다. 새해를 맞이해 신명 나는 장도희 마스터의 플레이를 즐기셨으면 한다”라며 “기존에는 신규 마스터가 출시된 후에 일정 기간 후에 스킨이 나왔지만 이번에는 처음으로 동시에 공개되는 만큼 게이머들이 두 배의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어마스터즈' 홈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 신규 마스터
장도희
코어마스터즈 신규 마스터 장도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