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피싱마스터' 시즌3 오픈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FISHING SUPERSTARS')'의 시즌3를 오픈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피싱마스터'는 게임빌이 최초의 낚시 모바일게임으로 스마트폰의 틸트 기능을 이용해 찌를 던지는 조작의 묘미는 물론 물고기 종류, 상태,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라 진동으로 전해 오는 모바일 특유의 '손맛'이 강점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피싱마스터' 시즌3에서는 신규 콘텐츠로 '길드 시스템'과 '용병 시스템'이 추가된다. 먼저 '길드 시스템'은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유기적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것으로 특히 길드원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받을 수 있는 '길드 미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용병 시스템'은 도우미 캐릭터인 용병이 게이머 대신 직접 낚시를 해 주는 것으로 게이머들은 제니, 모건 등 취향에 맞는 용병을 선택해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빌은 이번 시즌3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시즌3 기념 코스튬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싱마스터즈
이미지
피싱마스터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