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를 휩쓴 모바일게임 도탑전기, 16서버 '다솜' 오픈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에 금일(7일) 16번째 서버 '다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도탑전기'는 연말 동안 몰려든 게이머들에게 보다 최적의 서버 환경 및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게임을 갓 시작한 신규 게이머들도 원활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16번째 서버를 오픈하며 흥행에 가속도를 더하고 있다.

또한, 1월 중 신규 캐릭터가 업데이트 될 것으로 계획되어 있어, 영웅 육성의 재미 및 전략성을 한 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가이아모바일은 오는 14일까지 자신이 속한 길드의 특장점이나 길드원을 소개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모든 길드원과 길드장에게 다이아 100개와 명품가방 2개, 다이아 500개와 슈퍼카 1개를 각각 증정한다. 아울러 '금주의 핫이슈 길드상'으로 선정된 곳의 길드원에게는 다이아 200개와 명품가방 5개, 길드장에게는 다이아 1,000개와 슈퍼카 2개를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자신이 초대한 친구 수만큼 다이아를 지급하고,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3명에게 최대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 권이 증정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월 28일까지는 '도탑전기' 페이스북 팬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수령' 아이콘 클릭만 해도 다이아 100개와 소탕권 30장, 명품가방 2개로 구성된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도탑전기를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들이 게임을 플레이에 불편함이 없도록 금일 16번째 서버를 증축했다"며,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니 이용자분들은 그저 게임을 재미있게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
이미지
도탑전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