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새해 첫 모바일 신작 '타이탄'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타이탄'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를 금일(8일)부터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타이탄'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https://smart.nexon.com/contents/event/smart/Titan/2015010801/)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넥슨의 새해 첫 모바일 신작인 '타이탄'은 그리스 로마 신화를 재해석한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액션 RPG로, 화려한 액션 구사가 강점인 '스킬카드' 시스템과 다양한 게임모드, 코스튬 요소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넥슨은 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페가수스 날개 코스튬'과 '골드',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판도라의 상자' 등을 선물한다.

한편, '타이탄'은 오는 2월 중에 안드로이드OS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탄' 이벤트 페이지(https://smart.nexon.com/contents/event/smart/Titan/20150108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탄
이미지
타이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