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ACT 9 외전. 더 플레인: 미러아라드'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8일 네오플(대표 이인)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ACT 9 외전. 더 플레인: 미러아라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대전이(大轉移)'가 일어나지 않은 아라드 대륙에서 벌어지는 모험을 다룬 외전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지역 및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신규 지역 '미러아라드: 웨스트코스트'를 공개하고 새로운 모험을 위한 신규 던전 '아라드 대륙'을 선보였다. 55레벨부터 85레벨까지 입장할 수 있는 이 곳에서는 대전이 이전 아라드 대륙에 존재했던 다양한 던전을 무작위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파티 시스템 개편 및 일일 도전과제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던전 한 곳만 선택해 빠른 파티(팀플레이)를 신청할 수 있던 방식에서 여러 던전을 중복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또한, 특정 몬스터 사냥, 특정 스킬 사용, 특정 던전 완수 등 다양한 일일 과제를 통해 '운석 주머니', '레벨업 도움 주머니', '비약 주머니'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5일까지 적정레벨에 나타나는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면 '늑 대리 크리쳐', '1회용 용화덕', '황금 밀랍초' 등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2월 26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할 경우, 'PC방 보너스 결과카드'를 비롯해 피로도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누적 접속 시간을 달성할 경우 '아바타 9부위', '칭호상자', '오라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애프터 크리스마스 패키지(lite)' 아이템(교환불가)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업데이트
던전앤파이터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