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요시다 나오키 PD, 게이머들에게 신년인사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프로듀서 겸 디렉터 요시다 나오키(이하, '요시다 나오키 PD')의 신년인사 영상을 금일(8일) 공개했다.

홈페이지(http://ff14.happyoz.com/)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새해를 맞이하는 요시다 나오키 PD의 소감과 함께 게이머들에게 국내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당부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영상을 통해 요시다 나오키 PD는 "지난 2014년은 '파이널판타지14'의 해였으며, 2015년은 한국 서비스를 맞이하는 해"라고 자평하면서, "내년 이맘때에는 여러분도 '에오르제아'의 세계에서 새해를 맞이할 수 있을 예정이니, 그 날까지 즐겁게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이널판타지14'는 지난 28년 간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 받아온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탄탄한 세계관과 풍부한 콘텐츠, 아름다운 그래픽을 자랑하는 MMORPG다.

액토즈소프트는 현재 현지화 작업 및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하면서 올 상반기 중 진행 될 비공개 테스트(CBT)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http://ff14.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널 판타지 14
이미지
파이널 판타지 14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