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무협 MMORPG 검명온라인, 1.3 업데이트 진행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검명온라인'의 1.3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쟁패전'의 도입이다. '쟁패전'은 실시간 3:3 PvP 콘텐츠로서, 기존의 1:1 PvP 콘텐츠인 '논검'과는 달리 직접 조작을 지원하여 짜릿한 손맛을 선사한다. 보상으로 획득하는 '공훈'은 수위와 경험치, 게임 머니 등 게임 내의 다양한 자원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60레벨 이상 던전인 '아미산'의 층수가 상향되고 캐릭터 스킬과 데미지 등 밸런스도 조정됐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팀장은 "PvP 본연의 재미가 살아 있는 콘텐츠를 구현하고자 노력했다. 부디 많은 게이머들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며, "함께 진행할 예정인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검명온라인'은 오는 9일부터 2주 동안 업데이트와 새해를 기념해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게이머에게는 '예약 Top 10'을 통해 6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이 기본으로 지급되며, 40레벨을 달성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가 아이템과 함께 문화상품권 당첨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또한, 복귀한 휴면 게이머에게는 4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과 강력한 40레벨 주황 등급 장비가 지급되며, 기존 게이머에게도 3만원 상당의 게임 캐쉬와 게임 머니가 주어진다. 복귀 게이머와 기존 게이머도 역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명온라인' 카페(http://cafe.naver.com/gumonline)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ummyou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명온라인
이미지
검명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