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몬스터헌터 4G' 3월 26일 정식 발매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게임기 닌텐도 3DS의 전용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4G'를 오는 3월 26일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8일) 발표했다.

'몬스터헌터 4G'는 거친 야생에서 한 명의 헌터가 되어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로 싸우는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지난 2013년 12월 발매 이후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몬스터헌터 4'에 새로운 몬스터의 등장과 스토리 전개, 무기의 액션과 퀘스트 등 여러가지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었다.

또한, '몬스터헌터 4'를 플레이한 저장 데이터가 있으면 '몬스터헌터 4G'에 이동시켜 그대로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다. 특히, '몬스터헌터 4'의 클리어 데이터가 있으면 곧바로 '몬스터헌터 4G'의 새로운 내용을 플레이할 수 있어, 처음 플레이 하는 게이머와 기존 시리즈의 팬들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몬스터헌터 4G'에는 한글판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한국 전용의 길드카드와 '동반자 아이루의 장비'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닌텐도는 ‘헌터 랭크(HR)’를 해방시키지 않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헌터 랭크를 해방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오는 17일 COEX 컨퍼런스룸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한국닌텐도의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는 “'몬스터헌터 4G'에서도 많은 게이머 분들이 멀티플레이의 재미를 실감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온・오프라인 사냥 모임 및 사냥 스터디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몬스터헌터 4G'의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헌터4G
이미지
몬스터헌터4G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