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온라인 MMORPG 신작 '마루전기' 정보공개

팡게임(대표지헌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마루전기'의 서비스를 앞두고 홈페이지를오픈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마루전기'는 판타지와 무협이 합쳐진 퓨전장르의 MMORPG로 게이머간의 '대립'을 가장 큰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다. 게이머간의 'PK'나 'PVP', '길드전'을 비롯해 신성국, 해일국, 영월국 등 세 나라의 게이머가 대립하는 '국가전' 등 다양한 대립 콘텐츠가 마련됐다.

이와 함께 MMORPG에서 빠질수없는 '탈것'과 '펫시스템'의 장점을 더한 '법보시스템도 '마루전기'의 빼 놓을 수 없는 특징 중 하나다. 법보시스템은 법보 하나로 '탈것'과 '펫' 기능에 더해 버프와 디버프를 주는 전투 보조의 기능까지 제공하는 게임 내 핵심 콘텐츠다.

이외에도 게이머들이 직접 왕을 뽑는 '정시시스템'과 선악 수치가 100이 되면 감옥으로 강제 소환 되는 '감옥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금일 오픈한 홈페이지에서는(http://par.panggame.com)게임의 특징과 세계관 등의 기본적인 게임 정보 외에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여러 유용한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팡게임은 '마루전기'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 '영웅을모집합니다!'라는 이벤트는 기간 동안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 문화 상품권 등경품을 지급하고 '마루전기' 응원글을 작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팡캐쉬를지급한다.

팡게임 권순철PM은 "'마루전기'는 화려한 그래픽의 '기름기'는 빼고, 육성과 쟁의 '담백한맛'을 살린 게임"이라며 "캐릭터를 강하게 만드는 '성장요소'와 다수의 유저들이 뒤엉켜 싸우는 '쟁'을 즐기기에는 안성 맞춤인 게임"이라고 말했다.

'마루전기'는 1월 중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루전기' 홈페이지(http://par.pang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루전기
이미지
마루전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