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오브데스티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액션 모바일게임 ‘갓오브데스티니 for Kakao’(이하 갓오브데스티니)를 금일(13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갓오브데스티니’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총 10만 명이 넘는 참여자를 유치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켰으며, 2015년 추콩의 첫 출시 작이다.

이번에 출시된 ‘갓오브데스티니’ 는 화려한 액션 스킬, 다양한 PVP 모드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이 구현되어 있으며, 자동 및 수동 전투를 모두 대응하여 실감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추콩코리아는 ‘갓오브데스티니’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닭치고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캐릭터를 15레벨까지 육성 할 경우 감자도리 이모티콘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상위 랭커 및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폰, 샘소나이트 백팩, 슈마커 상품권, VIPS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오브데스티니’ 런칭 이벤트 페이지(http://me2.do/5I26w1eI) 및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odofdestiny)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갓오브데스티니
이미지
갓오브데스티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