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 '플래닛사이드2' PC방 프리미엄 혜택 도입

다음게임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FPS 온라인게임 '플래닛사이드2'의 PC방 프리미엄 혜택 서비스를 금일(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플래닛사이드2'의 프리미엄 혜택은 다음게임 PC방 가맹점 가운데 '플래닛사이드2' 프리미엄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PC방에서 '플래닛사이드2'에 접속하면 30분마다 인증포인트 50을, 1시간마다 임플란트 5개 패키지가 지급된다. 120분과 240분 접속시에는 잭팟 인증포인트 250과 500 포인트가 각각 제공되며, 접속5분이 지나면 PC방 전용 하이퍼 부스트가 주어진다. PC방 더블 하이퍼를 장착하면 30분간 경험치 100%, 자원 100%, 스쿼드 경험치 5%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다음게임은 PC방 프리미엄 혜택 제공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1시간 이상 플레이한 게이머 전원에게 1,000인증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다음게임의 한 관계자 “'플래닛사이드2' 게이머들이 보다 풍성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PC방 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다가가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래닛사이드2' 홈페이지(http://ps2.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래닛사이드2 PC방 프리미엄
혜택
플래닛사이드2 PC방 프리미엄 혜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