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썰의 아이돌 네남자!! 한주간의 게임이슈를 살펴본다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TV의 심야 프로그램 ‘게임썰’ 5회가 1월 13일 방송 된다. 터질 것 같은 열정으로 뭉친 네 남자 김성회 게임 기획자, 오성균 게임 해설자, MC 윤상호, BJ 이상길의 진행으로 한 주간의 게임계 이슈를 파헤칠 예정이다.

금일 방송에서 MC들은 도마 위의 남자코너를 진행한다. 남다른 입담을 가진 4명의 MC가 돌아가며 한 명의 MC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한다. 이때 해당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귀마개와 헤드폰 그리고 선글라스를 착용해야 한다.

이어서 MC 김성회가 추천하는 죽기 전에 해볼 만한 게임으로 ‘삼국지 영걸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삼국지 영걸전은 일본 개발사인 코에이가 개발한 RPG로 과거에 큰 인기를 누려 시리즈화 된 게임이다.

뿐만 아니라 MC들은 지난 한 주간 게임의 동향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 넥슨의 타이탄 CBT모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CBT 시작, 헝그리앱 신규 프로그램 팀명 공고 등 다양한 게임계 이슈들을 살펴볼 예정이다. 게임 전문가 4명이 뭉친 게임썰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이미지
헝그리앱tv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