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티비, 도탑전기 리그 개최한다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도탑전기 오프라인
리그
도탑전기 오프라인 리그

헝그리앱과 가이아모바일은 1월 15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LEAGUE with Hungry app’(이하 도탑전기 길드대전 리그)을 헝그리앱 TV 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 캐스터 허준의 진행과 함께 액시스 마이콜, 효근, 김택용, 고기, 염보성, 윤선생이 출연자로 등장해 길드대표들과 리그에 참여할 예정이다.

도탑전기는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최강의 팀으로 만드는 모바일 액션카드게임으로 가이아모바일이 서비스하고 있다. 재료만 모으면 영웅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승급시스템과 경기장, 요일던전, 길드전 등 방대한 콘텐츠가 도탑전기만의 장점이다.

도탑전기 길드대전 리그는 A팀부터 F팀까지 총 6개의 길드가 리그에 참가하며 길드대표 4인과 1명의 출연자가 팀을 구성해 블루투스 3판 2선승제 대전으로 최강의 길드를 가릴 예정이다. 길드대전은 총 5회의 대결을 펼치며 5경기 중 3경기를 먼저 승리하는 길드에게 3 승점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획득한 승점을 통해 승점 1위부터 4위까지의 길드가 준결승에 진출한다.

도탑전기 오프라인
리그
도탑전기 오프라인 리그

리그에서 우승한 길드에게 100만원의 상금뿐만 아니라 팀 테두리 스킨, 선택 영웅 영혼석 30개, 길드 소속 서버 이벤트 던전 1일 오픈 등 다양한 상품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헝그리앱TV 스튜디오를 찾은 참관 인원에게 달의사제 영혼석 20개, 200 다이아 등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단, 1계정 기준 1개의 쿠폰번호면 입력이 가능하며 참관 쿠폰의 경우 중복사용이 불가하다. 뿐만 아니라 참관객 중 1명을 추첨하여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도탑전기 길드대전 리그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헝그리앱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