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하라!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태고의 바위산' 던전 오픈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에 고레벨 게이머가 도전할 수 있는 '태고의 바위산' 이벤트 던전을 오픈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2월 4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되는 '태고의 바위산'은 총 50층으로 이뤄진 이벤트 던전으로 게이머는 자신의 맞는 레벨에 맞는 층수를 도전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10층 단위로 클리어 할 때마다 해당 층수마다 '종합용병 긴급 모집권 세트', '자원 추가 세트', '능력치 초기화'를 비롯한 아이템이 제공돼 도전과 함께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태고의 바위산'에서는 층수 클리어 보상아이템 외에 '조각 케이크', '용병의 피리', '마스테라의 열매'과 '마석', '불 속성 카드'등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그라비티 애쉬바쿰'의 신년 첫 이벤트 던전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입력창에 'stone'을 입력한 모든 게이머에게 '종합용병긴급 모집권'과 '회복 주문서 세트'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라비티 애쉬바쿰' 홈페이지(http://rav.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