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이트, '천년도' 채널링 서비스 시작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의 롤플레잉 웹게임 '천년도'의 채널링 서비스를 자사의 게임포털 '온게이트'에서 시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엔터메이트의 신작 웹게임 '천년도'는 신선이 되기 위한 아이들의 성장을 다룬 게임으로, 서정적인 스토리에 파스텔톤의 동양화적 그래픽이 더해진 작품이다. 아울러 남녀 주인공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시나리오 전개와 운명 시스템, 장비제작, 영혼팻 시스템, 엘리트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이템베이는 천년도 채널링을 기념하여 금일 (15일)부터 28일까지 천년도 게임 이용 동의를 수락한 온게이트 회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서버 '도화원'에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250 금화를, 게임 15Lv를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1,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서버에서 최고 레벨을 기록한 회원 1명에게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000 마일리지가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의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올해 첫 채널링 게임으로 인기 신작인 천년도를 서비스할 수 있어 운이 좋은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듯한 예감이 든다.”며 “기존 무협 게임의 틀을 깬 새로운 형식의 게임인 만큼, 많은 게이머 분들께서도 기존의 게임과 차별화되는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홈페이지(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년도
천년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