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도데카:룬의 기사'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화이트아웃(대표 엄대훈)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RPG 도데카: 룬의 기사(이하 도데카)에 새해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탐험 지역 타이타로스 대륙과 ACT7 용사의 전장이 새롭게 열렸다. 아틀라스 대륙의 ACT6까지 정복한 이용자는 타이타로스 대륙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시험의 투기장, 생명의 투기장, 힘의 투기장 등 총 10단계의 신규 탐험지역에서 모험을 펼쳐 나가게 된다.

이용자들은 용사의 전장에서 전투를 통해 신규 용병 마법사 용병 페고, 전사 용병 가리온과 피아스, 궁수 용병 아티칸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5성급 장비와 룬, 제작 재료를 얻을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최상급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제작 시스템도 추가됐다.

도데카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티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링크 (http://ppl.cm/dodeca/)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deca1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데카: 룬의 기사
이미지
도데카: 룬의 기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