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온라인, 미공개 시대 직업 '상상하기' 이벤트 시작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 차기작 '문명 온라인'의 미공개 시대 직업 '상상하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서 참여할 수 있는 직업 '상상하기' 이벤트는 '문명 온라인'에 등장하는 6개 시대 중, 지난 비공개테스트에서 공개하지 않은 산업 시대와 현대 시대에서 유저가 되고 싶은 직업을 상상하는 이벤트다.

'상상하기'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먼저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자유게시판에 있는 댓글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각 시대에 등장할 것 같은 직업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2차례에 나눠서 진행하며 '산업 시대 상상하기'는 1월 16일부터 1월 25일까지, '현대 시대 상상하기'는 1월 28일부터 2월 9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각 이벤트마다 15명씩 선정하는 당첨자는 1월 28일과 2월 11일에 발표하며 1만 원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받는다.

엑스엘게임즈 문명사업팀 손은영 팀장은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무사히 마친 2차 비공개테스트 이후에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문명 온라인'의 산업 시대와 현대 시대의 모습을 미리 그려보고 경품도 타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온라인'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와 '문명 온라인'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온라인
이미지
문명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