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최고매출 10위에 등극 '도탑전기', '소환사' 등장 기념 이벤트 실시

조광민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에서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도탑전기'의 신규 캐릭터 '소환사' 등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도탑전기'는 기본적인 전투 시스템 이외에도, 많은 골드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불타는 성전', 보물탐사를 통해 골드 및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다른 게이머와의 전투를 통해 골드와 다이아를 약탈할 수 있는 '보물동굴', 게이머와의 경쟁을 통해 상위 랭크로 진입할 수 있는 '경기장' 및 '최강전장'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된 것이 강점이다.

또한,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리그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재미를 제공하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및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요소에 힘입어 '도탑전기'는 지난 17일 구글플레이 마켓 게임부문 최고매출 10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19일 기준 9위를 기록 중이다.

가이아모바일은 이같은 인기와 18일 새롭게 선보인 신규 캐릭터 '소환사' 등장을 기념해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공식 카페 '소환사 OX퀴즈' 게시판에 등록된 페이지로 이동하여 퀴즈를 모두 맞힌 게이머 전원에게 70다이아를 지급하고,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참가 보상으로 2만 골드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페이지(http://d.gaeagame.com/d/hd150110)에 있는 동영상을 공유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1등(1명)에게 '소환사 영혼석' 80개를, 2등(50명)에게 300다이아, '큰물약' 10개, '공허의 가루' 5개를, 3등(450명)에게 50다이아, '큰 물약' 5개, '공허의 가루' 5개 등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22일까지 카페에 접속해 이벤트 배너 클릭만 해도 다이아 77개와 '죽음의 기사 영혼석' 2개 등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도탑전기에 뜨거운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많은 게이머분들 덕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 매우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 풍성한 선물을 받아 가시길 바라며 오는 목요일 진행 계획인 오프라인 길드 대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 이미지

: 도탑전기 가이아모바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