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신애와 효근의 남장 여장! 탑게임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신애와 효근이 액션 RPG '강철의 기사'를 플레이하며 육성과 강화, 동료 뽑기, 합성 등으로 많은 시청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헝그리앱TV 프로그램 '신애&효근의 탑게임' 22회가 1월 19일 방송됐다.

탑게임에서 진행하는 게임 강철의 기사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자랑하는 모바일 RPG이다. 3개의 스킬을 연이어 사용할 수 있으며, 콤보 시스템과 선발대 후발대 개념을 가진 파티 시스템 또한 맛 볼 수 있다.

금일 방송에서 두 MC는 헝그리앱TV 100위 입성 기념 공약을 실천했다. MC효근은 여장을, MC신애는 남장에 맨얼굴을 하고 왔다. MC효근은 완벽한 여장을 하고 와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MC들은 자신들의 계정에 들어가 영웅 합성 및 장비합성, 사냥 등 강철의기사에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다. MC효근은 지난주와 달리 오늘은 합성운이 안좋아 아쉬움을 삼켰다.

한편 두 MC는 시청자 대리뽑기를 진행했다. 시청자의 신청을 받고 MC들이 한 영웅 및 장비 대리뽑기를 시도했다. 하지만 5성이 안나오며 안타까움을 샀다. 화려한 액션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넘나드는 '신애&효근의 탑게임'은 매주 월요일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