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1월 21일 게임 업데이트 소식 모음

- 게임빌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별이되어라!'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7태제가 완성되었다. 새롭게 등장한 7태제 카미엘(성기사), 미카엘(도적), 피요엘(마법사)은 방대한 시즌2 스토리의 마지막 퍼즐을 연결하는 중요한 캐릭터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더불어 최고 레벨을 70레벨에서 76레벨로 확장되고, '잊혀진 심장' 지역의 어려운 난이도인 '영웅 모드'와 '전설 모드'를 새롭게 추가하는 등 콘텐츠가 확대된다.

이와 함께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SSS급 직업확정권 지급 이벤트, 신규∙복귀 게이머 대상 출석 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
이미지
별이되어라! 이미지

- '코어마스터즈', '2015 마스터 능력 시험' 이벤트 시작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코어마스터즈'에 '마스터 능력 시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2015 마스터 능력시험'이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총 20단계로 이루어져 있어 모든 단계를 성공하면 복습의 의미로 다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반복형 퀘스트다. 초보인 게이머들도 자연스럽게 게임 플레이를 익히면서 게임을 배울 수 있으며, 기존 게이머들은 전략 영역, 실습 영역, 연구 영역, 중간고사, 기말고사 등 다양한 과목들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완료하게 되면 총 20회 완료 시 3,200골드와 차원 금속 덩어리 700개를 얻게 된다.

아울러 이번 마스터 밸런스 패치에서는 쥬리어스, 란데르그, 장드르누의 마스터가 변경된다. 특히, 게임 속도 감소에 따라 이동기가 있던 마스터들을 우선적으로 패치를 진행하게 되며, 쥬리어스와 란데르그는 전반적인 스킬 개편이 이루어지고, 장드르누와는 이동거리가 변하게 된다.

소프트빅뱅의 이관우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면 자연스럽게 성공할 수 있는 이벤트다. 초보 게이머들과 기존 게이머들이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여서 부담 없이 팀과 함께 즐길 수 있다”라며 “대규모 밸런스 패치로 마스터들간의 조화도 재정비하고 있다. 이전 '마스터 구하기' 이벤트를 통해서 받은 많은 의견들을 통합해 진행하고 있는 마스터 밸런스 패치도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으로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코어마스터즈' 홈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
이미지
코어마스터즈 이미지

- 이엔피게임즈의 제천대성, '끝없는 전투' 업데이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제천대성'에 금일(21일)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태허환경'과 '혼석' 시스템을 추가된다.

먼저 '태허환경'은 총 9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전투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각 층의 문지기를 처치해야만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 있어 끝없는 전투 재미를 선사한다. 또, 각 층을 클리어 시 길드 포인트와 길드 랭킹에 따른 혼석선물함, 경험치, 은냥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혼석'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헌병'에 장착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금일(21일)까지 펫 개념의 '신장'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등록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쿠폰(100개)와 백호조각(50개), 보물찾기카드(2개) 등의 아이템을 전원 증정하는 '나의 신장을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엔피게임즈의 하예지 PM은 “제천대성에 아낌없는 조언과 사랑 주시는 게이머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치열해진 전투를 만끽해 보시길 바라며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천대성' 홈페이지(http://jc.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천대성
이미지
제천대성 이미지

- ‘클래시 오브 로드2’, 신규 에픽 영웅 '사영술사' 업데이트

티엘에스이엔티(대표 신민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클래시 오브 로드2 : 영웅 전성시대 for Kakao(이하 클래시 오브 로드2)'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한 '사영술사'는 신규 에픽 영웅으로 죽은 영웅을 되살리는 스킬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영웅 각성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되어 각성할 수 있는 에픽 영웅이 등장한다.

또한, 주요 전투 모드 별로 전투 영웅의 배치를 다르게 세팅할 수 있는 '영웅 포메이션 시스템'을 통해 전투 유형과 공격, 방어 방식에 따라 각기 다른 덱을 구성할 수 있게된다.

아울러 용병의 패시브 스킬의 종류와 레벨을 확장하고 배틀 로열의 던전을 2종도 함꼐 추가된다.

이와 함께 티엘에스이엔티는 '사영술사'를 획득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반지 500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영웅각성시스템을 통해 영웅을 각성 시킬 경우 각성 등급에 따라 게이머 전원에게 유니크오블을 지급한다.

더불어 캐시 충전과 매일 사용하는 보석량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증정되는 '선물의 마블'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티엘에스이엔티의 노철 부사장은 “신규 유닛의 업데이트도 즐거움을 주지만, 새롭게 제공되는 시스템들 또한 게이머들에게 편리하고 다이나믹한 전투 재미를 더 해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양한 모드의 전투 속에서 새로운 시스템과 함께 계속되는 전투의 즐거움을 누려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 오브 로드2'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ol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시오브로드2
이미지
클래시오브로드2 이미지

- 로한, 7년만에 등장한 신규 종족 '트리니티' 정식 업데이트 실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로한에 8번째 신규 종족 '트리니티'를 정식 업데이트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신규 종족 트리니티는 지난 2008년 파괴의 전사 자이언트 업데이트 이 후 7년만에 등장하는 8번째 신규 종족이다.

트리니티는 2가지 각성 형태를 가지고 있는 멀티형 캐릭터로 게이머의 플레이 스타일 방식에 따라 만능 지원형 캐릭터인 루미르와 강력한 근접 파이터인 누아르의 2가지 방식으로 캐릭터를 키워나갈 수 있다. 현재 로한은 휴먼, 엘프, 하프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의 7개의 종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트리니티 캐릭터가 등장함에 따라 기존 7개 캐릭터에 대한 밸런스도 전체적으로 바뀔 예정이다.

아울러 플레이위드는 이번 신규 종족 트리니티 업데이트와 더불어 신규 서버인 에도네를 오픈했다. 특히 신규 서버 에도네는 생산 시스템과 IP몰, NPC 상인이 파는 별도의 정령석과 도안들이 존재하지 않는 과거 로한에서 즐겼던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구성되었다. 또한, 에도네 서버는 다른 서버와 달리 퀘스트 시스템도 변경되었으며, 초보 캐릭터의 원활한 성장을 위해 캐릭터 생성시 5만 캐시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 증정한다.

이와 함께 플레이위드는 에도네 서버에서 '최강 길드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드 도전 이벤트는 참여 길드가 각 해당되는 주 차에 따라 미션 목표를 수행하면 길드원과 길드마스터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플레이위드의 박정현 본부장은 “이번 신규 종족 트리니티는 로한의 2015년 변화 업데이트 중 가장 핵심적인 콘텐츠로 그 동안 많은 게이머들이 기대하던 부분”이라며, “신규 종족을 통해 한층 다양해진 로한의 또 다른 재미를 즐기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한 홈페이지 ( www.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한
이미지
로한 이미지

- '피겨스케이팅 의상' 입고 트리플악셀!, 로스트사가 신규 장비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에 금일(21일)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공개된 레어 장비로는 스케이트를 타며 상대를 공격하는 '피겨스케이팅 의상', 파도에 상대를 휩쓸려 보내는 '서핑 모자', 지정된 대상들을 자신 주위로 이동시켜 탄환을 발사하는 '사이언티스트 워프건' 총 3종이다.

특히, '피겨스케이팅 의상'은 화려한 '트리플악셀'을 이용해 상대의 시선을 압도할 뿐 아니라, 3회전 점프부터 착지까지 모든 동작이 공격으로 이뤄지는 특징을 갖고 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뛰어난 활 솜씨의 '로빈후드'가 용병 진화를 통해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재탄생 했다.

또한, '로스트사가'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단서를 모으는 '비밀의 단서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선보인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꼭 필요한 '비밀의 단서'는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포털 검색, 유투브 등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이를 모두 찾아 입력하게 되면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을 처음 접하는 신규 게이머와 휴면 게이머가 다시 게임을 찾을 경우 +5 레어 영구 장비 보급과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3만원 상당의 '로사 스타터 패키지'가 선물된다.

주말인 24일과 25일에는 게임 접속 및 접속 시간 달성에 따라 레어 영구 장비 보급, 행운의 용병 소환서, +20 영구 장비 보급 등 특별한 아이템이 가득한 '보물상자'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로스트사가'의 레어 장비 3종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1만 페소(게임머니), 코스튬 티켓, 고급장비 티켓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1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이미지
로스트사가 이미지

- 웹젠, '루나: 달빛도적단' 게이머와 함께하는 GM 이벤트 개최

웹젠(대표 김태영)은 BH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루나: 달빛도적단'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 다양한 GM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금일(21일) 밝혔다.

웹젠은 그간의 다양한 MMORPG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게임과 공식홈페이지의 상시 모니터링을 통한 1:1 즉시 대응을 운영 컨셉으로 설정했다. 특히 루나: 달빛도적단의 게임 분위기와 게이머층을 감안, 게임에서 신고나 건의를 GM들에게 요청하면 바로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어 'GM어사 출두요~'라는 유행어까지 낳았다.

다양한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19일 오후에는 '몬스터 소환 이벤트'가 깜짝 진행됐다. 운영자들은 일반 필드에서는 볼 수 없는 보스 몬스터인 크리스탈 용, 브롱카르 등을 직접 소환, 향후 정식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몬스터를 미리 소개하고 타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협동의 재미로 게이머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최대 30명이 입장, 대규모 PVP를 즐길 수 있는 '난투장'에서 가장 많은 킬/데스 수를 기록한 게이머에게 GM이 작성하는 'CBT 뉴스'를 통해 소개하는 일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운영팀은 테스트가 진행되는 마지막 날까지 GM과의 신나는 달리기 경주, 무한 아이템 강화 지원 등 게이머들의 눈길을 끄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획,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웹젠은 보다 자유로운 테스트 환경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에 가입, 신청만으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CBT 종료일인 23일까지 테스트 시간에 제약이 없는 24시간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3', '플레이 스테이션4'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나: 달빛도적단' 홈페이지(http://luna.webzen.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나 달빛도적단
인터뷰
루나 달빛도적단 인터뷰

- 링크타운의 신작 데몽헌터, 인기무료 1위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링크타운(대표 강대성)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데몽 헌터'가 구글 스토어에서 신규 인기유료 1위, 인기유료 액션부분 1위 달성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이벤트 캐릭터 '슬라몽'이 증정된다. '슬라몽'은 데몽 헌터의 대표적인 몬스터로 '슬라몽 태클','슬라몽 빔','슬라몽 바디프레스'등의 재미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게이머들에게 귀엽고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몽헌터
이미지
데몽헌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