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히어로즈 빅리그' 참가자 모집!

아프리카TV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리그전 '히어로즈 빅리그' 개최를 발표하고 오는 30일까지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아프리카TV BJ 및 시청자, 히어로즈의 팬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시청자 온라인 투표로 선발된 32인의 BJ와 일반 시청자가 각각 한 팀을 이뤄 토너먼트 형식으로 대결을 펼치게된다.

시청자는 '히어로즈 빅리그' 특집 페이지(http://heroes.afreeca.com)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BJ를 추천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선발된 BJ는 오는 2월 4일부터 2월 22일까지 트레이닝 미션을 거친 시청자 중 4명을 선발해 본인까지 총 5명으로 자신의 팀을 구성하게 된다.

히어로즈는 북미, 유럽에 이어 지난 15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도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했으며, 서비스에 앞서 펼쳐지는 이번 대회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월 11일 조주첨식을 시작으로 32강부터 최종 결승전까지 '히어로즈 빅리그' 방송 및 선수 BJ들의 개인 방송을 통해 전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이번 히어로즈 빅리그 개최를 기념해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PC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선수 투표를 한 모든 이용자에게 퀵뷰 30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자신의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퀵뷰 30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아프리카TV SNS플랫폼 안준수 본부장은 "정식 서비스 이전에 진행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높은 게임 완성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번 대회와 같이 시청자들과 BJ들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방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새로운 재미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빅리그' 홈페이지(http://heroes.afree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히어로즈
빅리그
아프리카TV 히어로즈 빅리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