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전설들이 다시 돌아온다! 철권7 발매 기념 '테켄크래쉬 리턴즈' 진행!

조영준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철권7의 발매를 기념하여 '테켄크래쉬 리턴즈'를 오는 28일 오후 4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테켄크래쉬 리턴즈'는 큰 인기를 끌었던 대표 철권 리그인 테켄크래쉬를 충실하게 재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박상현 캐스터와 정인호, 박현규 해설위원의 중계진과 이수린, 한가은 등으로 이뤄진 크래쉬걸 등 테켄크래쉬의 원년멤버들이 총출동한다.

뿐만 아니라 현존 최강의 철권 프로게이머인 '무릎' 배재민, EVO 2014 철권 태그 토너먼트와 2015 IESF에서 우승을 차지한 'JDCR' 김현진을 필두로 한 테켄크래쉬의 올스타 선수들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테켄크래쉬 리턴즈'는 세계 최초로 철권7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대회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한국 팬들을 위해 현장에서 철권 총 개발자 '하라다 가츠히로'의 철권7에 대한 발표도 있을 예정이다.

'테켄크래쉬 리턴즈'의 모든 경기는 3대3 팀전으로 진행되며 5전 3선승제의 4강 토너먼트로 펼쳐진다.

스포티비게임즈의 이병국 PD는 "2012년 막을 내린 테켄크래쉬를 그리워하는 철권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이 될 것”이라며 “새로운 철권 시리즈의 발매와 함께 활발한 대회 유치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테켄크래쉬 리턴즈'는 eSportsTV(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전 경기를 시청힐 수 있으며,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도 동시에 방영된다.

스포티비 테켄

: 철권 스포티비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