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헝그리앱,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2차전 1경기 ACE 길드 승

게임동아편집부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2차전: 승 ACE 길드 3 – 1 패 대장간 길드

도탑전기 2차전 1경기에서 김택용의 대장간 길드와 염보성의 ACE 길드 대전이 펼쳐졌다. 경기에 앞서 헝그리앱 간판 아나운서 차보경의 간단한 인터뷰가 진행됐다. 김택용은 “이번에 레벨을 많이 높이고 왔기 때문에 오늘은 자신이 있다.”고 밝히고 염보성은 “경기를 준비하면서 팀원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 “평소에 모바일 게임을 잘 하지 않지만 해보니 재밌다. 이번에도 이기겠다.”라고 대답했다.

헝그리앱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2차전 1경기 1세트

패 허재영(대장간 길드) 1 – 2 승 조용근(ACE 길드)

1대전 허재영 승
허재영 : 달의 사제, 암살기사, 어둠순찰자, 해골왕, 검의 달인
조용근 : 사일렌서, 켄타로우스 전쟁군주, 땜장이, 빛의 마법사, 더블드래곤

조용근은 사일렌서와 빛의 마법사를 선택해 상대의 스킬 사용을 방해하는 덱을 선보였다. 반면 허재영은 물리 공격 영웅을 선택했다. 경기가 시작되고 허재영의 검의 달인과 달의 사제의 강력한 궁극기가 조용근의 메지 영웅들에게 큰 데미지를 줬다. 그 결과 영웅들이 순식간에 쓰러지면서 간단하게 허재영이 승리를 따냈다.

2대전 조용근 승
허재영 : 제우스, 소환사, 더블드래곤, 켄타로우스 전쟁군주, 그림자사제
조용근 : 그림자사제, 죽음의기사, 암살기사, 검의달인, 트롤창병

경기 초반 허재영의 소환사가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주고 더블드래곤으로 승기를 잡는 듯 했다. 하지만 조용근의 검의 달인의 강력한 궁극기를 통해 상대 영웅을 쓰러뜨려 역전에 성공했다.

3대전 조용근 승
허재영 : 메두사, 달의 기사, 트롤전사, 사일렌서, 캡틴
조용근 : 달의 사제, 메두사, 어둠순찰자, 나가 세이렌, 캡틴

초반 조용근의 어둠순찰자가 침묵을 걸어 캡틴을 잡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에 맞서 허재영의 메두사와 사일렌서가 영웅들의 움직임을 막았으나 조용근의 어둠순찰자의 화살비로 영웅들에게 큰 피해를 줘 대전을 승리로 이끌었다.

-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2차전 1경기 2세트

승 김택용(대장간 길드) 2 - 1 패 염보성(ACE 길드)

1대전 김택용 승
김택용 : 해골왕, 달의 사제, 검의 달인, 암살기사, 그림자악령
염보성 : 그림자사제, 암살기사, 죽음의 기사, 검의 달인, 트롤전사

초반 김택용의 검의 달인이 죽음의 기사를 쓰러뜨리면서 전세가 급격하게 기울었고 염보성은 고전을 면치 못했다. 이때 김택용의 그림자악령이 쓰러지며 자폭 데미지를 줘 가볍게 염보성의 영웅들을 전멸시켰다.

2대전 염보성 승
김택용 : 미노타우르, 나가 세이렌, 더블드래곤, 소환사, 제우스
염보성 : 땜장이, 달의 사제, 더블드래곤, 빛의 마법사, 켄타로우스 전쟁군주

경기 초반 김택용의 미노타우르의 궁극기로 영웅을 스턴시키며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었다. 이때 염보성이 땜장이로 미노타우르를 죽이고 더블드래곤으로 상대 영웅을 얼렸다. 김택용도 더블드래곤으로 반격했지만 사제의 유성낙하에 많은 영웅이 쓰러졌다. 마지막 김택용의 소환사가 끈질기게 버텼지만 역부족이었다.

3대전 김택용 승
김택용 : 켄타로우스 전쟁군주, 땜장이, 악마술사, 사일렌서, 빛의 마법사
염보성 : 메두사 어둠순찰자, 베어워리어 나가 세이렌, 사일렌서

초반 김택용의 악마술사가 베어워리어를 봉인하면서 우위를 선점했다. 뿐만 아니라 땜장이가 베어워리어와 나가 세이렌 격파하여 염보성에게 큰 데미지를 주었다. 그 결과 김택용은 4명의 영웅이 살아남아 간단하게 염보성을 제압했다.

-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2차전 1경기 3세트

패 강준(대장간 길드) 1 - 2 승 이현우(ACE 길드)

1대전 강준 승
강준 켄타로우스 전쟁군주, 땜장이, 사일렌서, 메두사, 달의 사제
이현우 검의 달인, 죽음의 기사, 그림자사제, 트롤창병, 암살기사

경시 시작 후 강준의 켄타로우스 전쟁군주가 죽음의 기사와 검의 달인을 잡아내면서 탱커가 없어진 이현우는 급격하게 무너지기 시작했다. 이현우의 암살기사와 트롤창병이 분발했지만 달의 사제의 유성 낙하에 쓰러지고 말았다.

2대전 이현우 승
강준 : 해골왕, 암살기사, 어둠순찰자, 검의 달인, 달의 기사
이현우 : 켄타로우스 전쟁군주, 더블드래곤, 제우스, 오우거 마법사, 소환사

2대전의 경기는 순식간에 결과가 나왔다. 이현우의 제우스와 더블드래곤의 궁극기로 강준의 영웅들을 얼리고 난 뒤 소환사의 강력한 원소공격으로 순식간에 강준의 영웅들을 쓰러뜨려 이현우가 승리했다.

3대전 이현우 승
강준 : 가시 멧돼지, 돌거인, 소환사, 더블드래곤, 악마술사
이현우 : 메두사, 베어워리어, 나가 세이렌, 사일렌서 어둠순찰자

강준의 악마술사가 베어워리어를 봉인 했으나 이현우의 메두사, 나가 세이렌, 사일렌서가 궁극기 쓰면서 유리한 위치에 섰지만 더블드래곤에 많은 영웅이 쓰러져 결국 강준의 소환사와 이현우의 어둠순찰자 1대 1 상황이 벌어졌다. 마지막 어둠순찰자가 소환사를 침묵시키고 화살비로 마무리하면서 승리를 따냈다.

-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2차전 1경기 4세트

패 박수진(대장간 길드) 1 – 2 승 조영훈(ACE 길드)

1대전 조영훈 승
박수진 : 메두사, 어둠순찰자, 죽음의 기사, 검의 달인, 암살기사
조영훈 : 땜장이, 사일렌서, 빛의 마법사, 더블드래곤, 해골왕

조영훈의 빛의 마법사가 섬광으로 박수진의 영웅에게 디버프를 걸고 이어서 메두사 석화를 걸어 박수진의 검의 달인과 죽음의 기사를 봉인했다. 이때 땜장이의 궁극기가 탱커를 모두 쓰러뜨려 수월하게 조영훈이 승리했다.

2대전 박수진 승
박수진 : 오우거 마법사, 더블드래곤, 켄타로우스 전쟁군주, 제우스, 소환사
조영훈 : 어둠순찰자, 검의 달인, 죽음의 기사, 트롤창병, 그림자사제

초반 박수진의 오우거 마법사가 죽음의 기사를 쓰러뜨려 기선을 제압했다. 조영훈은 검의 달인이 켄타로우스 전쟁군주를 쓰러뜨렸다. 하지만 박수진의 더블드래곤이 영웅의 움직임을 봉인한 뒤 소환사가 강력한 원소공격으로 조영훈의 영웅들을 제압해 박수진이 2대전을 승리로 이끌었다.

3대전 조영훈 승
박수진 : 땜장이, 사일렌서, 달의 사제, 레비아탄, 빛의 마법사
조영훈 : 달의 사제, 악마술사, 메두사, 미노타우르, 달의 기사

조영훈의 악마술사가 박수진의 레비아탄을 봉인한 뒤 미노타우르가 궁극기로 데미지를 줬다. 이에 맞서 박수진의 땜장이와 달의 기사가 궁극기로 반격한 뒤 사일렌서가 상대 영웅들을 침묵시켰지만 조영훈의 달의 기사와 달의 사제가 궁극기로 반격해 승리를 거두었다.

: 헝그리앱 도탑전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