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가 직접 다루는 유니티를 만나고 싶다면? '스킬트리랩' 신규 수업 개강

게임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원장 김일흥)은 자사에서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 ‘유니티 3D RPG 집중반’ 수강생 모집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스킬트리랩 로고
스킬트리랩 로고

‘유니티 3D RPG 집중반’은 C언어에 기초적인 지식이 있는 현역 개발자 혹은 예비 개발자들을 위한 심화 과정으로, 프로그래밍 경력은 있으나 유니티를 사용해 보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됐다.

해당 수업에서는 RPG의 기본 개념부터 캐릭터 이동, 전투 시스템, 데이터 처리, 퀘스트 기획 등 3D RPG의 기초적인 틀을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 여기에 RPG의 프로토 타입의 제작 및 시나리오 기획서를 직접 만들고 이에 대한 커리큘럼을 진행해 수업 말미에는 직접 3D RPG 작품을 만들 수 있어 프로그래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유니티의 사용법, 유니티의 구조 등 엔진 전문가의 시선에서 진행되는 수업이 아닌 판타지스타 온라인, 와글와글 난폭동화 등 다수의 게임 개발에 참여하는 등 게임 개발에 잔뼈가 굵은 강희윤 강사가 개발자의 시선에서 다루는 유니티의 기능에 대한 수업이 이뤄져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스킬트리랩 ‘유니티 3D RPG 집중반’ 수업의 수강신청은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킬트리랩 홈페이지(http://www.skilltreelab.com/) 및 스킬트리랩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killtreela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킬트리랩
이미지
스킬트리랩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