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동계 크루 대전 '포인트 크루' 우승!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의 '동계 크루 대전'이 지난 24일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고 26일 밝혔다.

52일간 진행된 '동계 크루 대전'은 이용자들이 팀을 이뤄 '프리스타일2'로 실력을 겨루는 대회로, 지난 24일 본선이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피시방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를 지켜보기 위해 150여 명의 이용자가 현장을 방문했으며, 예선을 통과한 8개 팀 포인트 크루, 프로젝트 어웨이, 파이오니어, 노블, 어텐션, 무장색, 탈탈, 퀄리티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승부를 4시간 동안 펼쳤다.

이날 환호를 가장 많이 받은 경기는 '포인트 크루'와 '노블'의 4강으로 초반부터 치열한 접전이 벌어졌다. 특히, 경기 종료 순간에 승패가 바뀌는 버저비터가 연출되면서 이용자들의 함성이 울려 퍼지기도 했다.

결승은 예선부터 주목을 받았던 '포인트 크루'와 한중대항전의 우승팀 '어텐션'의 대결로 팽팽한 공방전이 이어졌다. 결국 '포인트 크루'가 뛰어난 심리전과 빠른 공격으로 점수를 연달아 획득하면서 총 3승 1패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포인트 크루'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상금 150만 원, 특별 아이템이 수여됐으며, 2등한 '어텐션'에게는 상금 50만 원, 3위한 '탈탈'에게는 30만 원이 증정됐다.

엔트리브소프트는 현장을 방문한 이용자 전원에게 '에이핑크 스페셜 캐릭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추첨 이벤트를 통해 인기 1위 아이템 '스킬슬롯 4~2set', 'VIP아이템 30일권'과 현물 상품인 농구공, 스냅백 등을 지급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2  동계 크루
대전
프리스타일2 동계 크루 대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