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롤 뮤직 앨범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오픈

라이엇게임즈는 금일(27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홈페이지를 통해 'LOL 뮤직 앨범 Vol.1'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프 페이지를 공개했다.

롤
음원
롤 음원

LOL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등 굵직굵직 한 대회마다 개성 넘치는 신규 음원을 소개해온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LOL 뮤직 앨범 Vol.1'을 통해 총 15곡의 음원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앨범에는 '데마시아의 진군', '떴다, 징크스!', '태양, 스러지다', '슈퍼 갤럭시 럼블' 등 LOL의 배경과 캐릭터를 주제로한 음원을 확인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다.

롤
음원
롤 음원

특히, 4번 곡 '슬픈 미라의 저주'의 경우 LOL의 정글러이자 온게임넷의 해설위원 클템의 워너비 챔피언 아무무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LOL 뮤직 앨범 Vol.1'은 LOL 이벤트 페이지(http://event.leagueoflegends.co.kr/mus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