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1월 28일 게임 업데이트 - 이벤트 관련 소식 모음

- 넷마블, 다크에덴에 사상 최대 규모의 감사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소프톤 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다크에덴’의 신규 시스템 ‘오시리스 워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 최대 규모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보다 쉽고 빠르게 고 레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오시리스 워프 시스템’은 게이머가 생성한 캐릭터 중 1종을 181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는 캐릭터 워프 시스템으로, 지난 14일 첫 선을 보이자마자 서버가 다운될 정도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 감사 이벤트에서 가장 주목해야할 것은 10만 원 상당의 ‘게브 스킬북’이다. 해당 스킬북은 ‘바인드 오브 블러드’, ‘바인드 오브 페이션스’, ‘바인드 오브 스프릿’ 등 총 3종의 아이템을 포함한 것으로 금일(28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3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계정 당 1회 만 참여 할 수 있으며 처음 접속한 월드의 장바구니를 통해 지급된다.

또한. 토트 10등급(200레벨) 이하 캐릭터가 2차 승직 달성 시 모든 능력치 및 흡수력을 3단계 상승시켜주는 ‘누트 장비 세트’를 증정하고 2014년 11월 1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이용자가 복귀할 경우 2015분을 선정해 10만원 상당 아이템 쿠폰이 들어간 고급 탁상용 달력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오는 2월 11일까지 동시 진행된다.

넷마블의 조신화 부장은 “새해를 맞아 처음으로 선보인 콘텐츠에 대한 게이머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역대급 아이템을 드리는 사상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 홈페이지(http://dar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에덴
다크에덴

-최강의군단, 1월의 신규 캐릭터 Pain Killer 'B' 출시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최강의군단'에 신규 캐릭터 Pain Killer 'B'를 금일(28일) 추가했다.

지난 12월 '시즌2'를 선언한 '최강의군단'은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B'는 '아라공주', '갈가마귀'에 이어 지난 9월말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세 번째로 추가되는 PVE 캐릭터다.

'B'는 쌍검을 휘두르며 적에게 돌진해 싸우는 저돌적인 전투 스타일의 초 근접 캐릭터 포지션으로, 공왕류의 피가 흐르게 되는 사건을 계기로 강한 능력을 갖게 되지만 그로 인한 고통으로 하루하루를 진통제로 연명한다는 설정을 갖고 있다.

에이스톰은 이번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B오는 날, 비가 오면' 이벤트를 통해 당일 우천 상황에 따라 접속자 전원에게 한정판 'B' 가면 아바타를 지급한다. 아울러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요청사항을 반영해 서비스 이후 최초로 이번 주말인 오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단 3일간 '주말 피로도 2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오는 2월 18일 점검 전까지 'B'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 하는 게이머에게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슈퍼 레어급 무기와 방어구가 담긴 특별 아이템박스가 증정된다. 아울러 플레이 하는 캐릭터와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서 획득한 '진통제' 아이템은 한정판 엠블럼과 전용칭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상 밸런스 조정과 최적화 작업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 내 최고등급 장비인 원더장비를 보다 많은 유저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신규 캐릭터 생성 시부터 80레벨까지 원더 방어구 패키지가 지급된다. 또한, 클라이언트 용량 축소와 스킬 및 UI 구현방식 개선, 게임 내 동영상 재생방식 변경 등을 통해 렉을 줄이고 로딩속도를 개선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강의군단
최강의군단

- '포코팡', '시즌3: 신의 유물' 그랜드 오픈!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포코팡 for Kakao(이하 포코팡)'에 '시즌3: 신의 유물'을 오픈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포코팡' 시즌3는 신들의 힘이 담긴 유물을 찾아 더욱 강력한 능력을 가지게 된 포코동물을 만나는 '신의 유물' 컨셉으로, 4가지 타입의 버프 및 아이템을 생성하는 유물 컨텐츠가 추가되었으며, 이는 리뉴얼된 보스 배틀을 통해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존의 플래티넘 동물과 유물을 통해 신규 스킬과 능력을 가진 마스터 동물로 진화시킬 수 있으며, '발굴해보니', '라즈밤', '코코와네트'가 마스터 동물로 등장하며, 게임 플레이 시 친구의 최강동물의 스킬과 파워를 자신의 동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NHN스튜디오 629는 '플레티넘 확정 동물뽑기권' 지급하는 등 풍성한 선물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금일~ 2월 8일)에 포코팡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5만 체리를 지급하고, '포코팡'을 처음 시작하거나, 오랜만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다이아몬드 100개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각각 지급한다.

또한 특별 보상으로 2월 1일까지 게임을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매일 다이아몬드를 5개씩, 이 중 일주일에 5일 이상 접속하는 게이머에게는 다이아몬드 20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그리고 마스터 동물 첫 등장 기념으로 오는 2월 10일까지 마스터 동물 3종 중 2종을 소유 시, 다이아몬드 100개가 즉시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포코팡
포코팡

- '로스트사가', 135번째 신규 용병 '엔지니어' 등장!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금일(28일) 신규 레어 용병 '엔지니어'를 공개했다.

엔지니어는 기계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용병으로, 적을 공격하는 터렛을 생성해 상대를 무력화 시킨다.

특히, 엔지니어가 생성한 터렛은 일정 구역을 침입하면 공격을 가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유리한 지역을 점령하는 전략 전술 특화되어 있다.

보유 스킬로는 거대한 터렛을 만드는 '울트라메가톤 슈퍼터렛', 자동 폭발을 유도하는 '뻥이요~', 스마트 붐을 상대에게 장착시킨 후 폭발 시키는 '시한폭탄', 상대를 추적하는 장비를 설치하는 '스트라이더' 총 4가지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엔지니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2015년 신년 행운을 가득 담은 '행운의 용병 소환서'와 '행운의 장비 보급'을 28일부터 2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불어 같은 기간, 접속 시간 달성 20분마다 행운-소망의 장비 보급을 선물하며,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매일 최초 접속시 '기간제 레어 장비 선택권'이 제공된다.

주말인 31일과 2월 1일에는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행운부적과 봉인된 레어 보급, 복불복 돈주머니 등을 얻을 수 있는 '악운 따위 날려버리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로스트사가

-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 타워'와 '길드 상점'이 최초로 선보인다.

'길드 타워'는 길드원들의 힘을 모아 일정 시간 안에 보스를 제거하는 콘텐츠로 각 타워를 클리어하면서 다양한 버프 효과와 길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또, 그 길드 포인트를 활용하여 '길드 상점'에서 길드 아바타와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화려함으로 무장한 최고급 신규 아바타 '천상 세트'가 등장했으며, 이밖에도 마스터 스킬 시스템 간편화, 전투력 상시 노출 등 유저 편의 시스 대폭 개선했다.

크리티카
크리티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