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인 1억 경품,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PVP 대회는 팬들을 위한 축제다

오락실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메탈슬러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만들어 많은 관심을 받은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의 메타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가 모바일 게임에서는 흔치 않은 1억 경품 PVP 대회를 개최해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2월 12일 정식으로 시작되는 이번 대회는 게임 내 아이템 지급 중심인 다른 모바일 게임 대회와 달리 PVP 팀대전 100위 안에 랭크된 게이머 모두에게 최신형 최신형 갤럭티탭S 8.4 32G를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경품이 특징이다. 이에 게임동아에서 대회를 기획한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이상혁PM을 만나 대회에 관한 얘기를 들어봤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인터뷰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인터뷰

Q :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에 대한 간략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는 과거 오락실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메탈슬러그 시리즈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든 모바일 게임입니다. 원작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미션 스테이지와 자신이 키운 슬러그의 성능을 자랑할 수 있는 PVP팀대전 모드, 원코인 플레이를 추억하게 하는 서바이벌 모드, 보스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Q : 대회 종목인 PVP팀대전은 어떤 모드입니까?
A : 게임에서 전투를 함께 하는 슬러그들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최대 5대의 슬러그를 배치해 다른게이머들과 실력을 대결하게 됩니다. 슬러그는 공격형, 지원형, 방어형, 복합형 등 4가지 타입으로 나뉘어 있으며, 높은 등급일수록 더 강력한 스킬을 구사합니다. 그리고 각 슬러그마다 각기 다른 스킬과 상성, 세트 조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팀을 구성하는가에 따라 다소 등급이 낮더라도 역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점 때문에 현재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드입니다.

Q : 경품 규모가 화제입니다. 어떤 경품이 걸려 있나요?
A : PVP 팀대전 100위 안에 모든 게이머에게 최신형 갤럭티탭S 8.4 32G(정품 케이스 포함)을 전원 선물로 증정하고, 추가로 TOP 1위~3위 유저분께는 골드바와 실버바를 , 4위~30위 유저분께는 최고급 이어폰 DM008P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입니다. 그 밖에 500위 안에 랭크된 모든 게이머분께는 6성슬러그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인터뷰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인터뷰

Q : 대회 일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 2월 12일부터 2월 26일 정기점검 전 까지 진행되며, 2주간 PVP 팀대전 모드 랭킹을 기준으로 순위를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정식 대회 이전에 2월12일 정기점검 전 까지 2주간 전초전을 진행합니다. 전초전 기간 동안에는 PVP 팀대전과 서바이벌 랭킹 보상을 2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전초전을 통해 자신만의 최고의 슬러그 조합과 스킬 조합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Q : 초보자들은 참여하기 힘들지 않을까요?
A : 새롭게 시작하시는 초보자분들을 위해 카페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 추가된 요일던전에서는 최대 6성 슬러그 설계도까지 확정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메탈슬러그를 아껴주시고, 성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한 축제 같은 대회이니 부담없이 참여하시면 됩니다.

Q : 마지막으로 게이머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A :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메탈슬러그 시리즈의 최신 모바일 RPG 버전 입니다. 원작이 가지고 있는 재미와 RPG적인 성장과 경쟁, 보상의 재미를 충족해 드리고자 노력했습니다. 플레이어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잘 경청하고, 빠르게 반영해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