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토리, 타이쿤 SNG '테디플래닛' 국내 정식 출시

세중정보기술(대표 강종연)의 게임 브랜드 레비토리가 최근 자사의 신작 타이쿤SNG '테디플래닛'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데티플래닛
이미지
데티플래닛 이미지

'테디플래닛'은 테디베어들의 행복으로 폴라리스가 빛이 난다는 설정으로 게이머가 자신만의 플래닛을 만들고 친구들과 함께 폴라리스를 더욱 밝혀나간다는 동화적 스토리를 가진 타이쿤 소셜 게임.

자신의 플래닛을 원하는 모양으로 커스텀 할 수 있고 게이머간의 인터렉티브한 교류를 통해 SNS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귀엽고 개성 넘치는 테디베어들과 펠트 아트, 스티치, 페브릭 등의 아날로그적 감성이 잘 어우러진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지난 1월21일부터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에 10만 명이 참여하기도 했다.

한편, 레비토리는 '테디플래닛'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6레벨부터 15레벨까지 일정 레벨을 달성 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여 게이머의 성장을 돕는 '성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하여 추천을 받은 게이머에게 500만원 여행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teddyplanet.net/launch)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jit.teddyplanets

●네이버 앱스토어 다운로드
http://m.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originalProductId=52208

●테디플래닛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teddywiz

●테디플래닛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abbitory.teddyplanet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teddyplanet.co.kr/launch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