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2월 3일 게임 업데이트 - 이벤트 관련 소식 모음

두근두근 레스토랑
이미지
두근두근 레스토랑 이미지

- 위메이드,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 전통 '궁' 테마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최고레벨 상향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을 59에서 64까지 상향 조정하고, 대한민국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궁'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궁' 콘텐츠를 통해서는 고전에 등장했던 캐릭터 '상감, 월영, 명월, 중전, 한희' 등 총 5명의 특별 점원이 레스토랑을 찾는 손님으로 등장하고, 쉐프 의상 10종과 데코 아이템 9종, '떡국', '수정과' 설 레시피가 추가됐다.

또한, 명절 분위기 물씬 풍기는 '전통벽지, 매화병풍, 까지와 나무, 목각 원앙' 등 설날 아이템 7종으로 구성된 전통 '궁' 셋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여기에, '복주머니'를 모아 S,A급 점원, 보석상자, 요정나무, 랜덤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는 '특별상점'이 3월 3일까지 문을 연다.

한편,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해 오는 8일까지 '별빛 초원, 눈꽃 호수, 깊은 협곡' 탐험 완료 횟수에 따라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3종을 지급하는 '탐험을 떠나봐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윈드러너 2주년
이미지
윈드러너 2주년 이미지

- 2주년 맞은 '윈드러너 for Kakao', 탐험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런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에 새로운 '탐험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된 탐험 시스템은 다양하고 높은 등급의 전리품 획득, 최대 3마리 타는 펫과 함께하는 탐험, 탐험지역의 확장이 특징이다.

탐험지역은 '눈부신 해안가', '비밀의 하늘성'이 추가되며, 이용자가 직접 플레이 할 필요 없이, 일정 시간을 기다리는 방식으로 자동 진행된다. 탐험 완료 시 타는펫 및 탐험지역에 따라 아이템이 차등 지급 되며 루비를 사용하면 탐험 즉시 완료 된다.

또한, 이번 탐험 시스템의 전리품에는 마법가루 아이템이 새롭게 선보이며, 이는 소환수 마법 변경 및 타는펫 레벨업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2주년을 맞은 '윈드러너 for Kakao'는 오는 2월 6일까지 매일 매일 3판 플레이 시 다양한 캐릭터 카드를 획득 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와 2월 3일까지는 루비 구매 시 20% 추가 지급 및 고급 캐릭터 카드 20% 할인 등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윈드러너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버블 2.0
이미지
퍼즐버블 2.0 이미지

- 퍼즐버블 for Kakao, 2.0 업데이트 실시

gumi Kore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버블 for Kakao'의 2.0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2.0업데이트는 신규 스테이지 60개와 이벤트 스테이지 12개 추가, 일반 스테이지 30 클리어 시 참여할 수 있는 보스전 추가, 보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이 추가된다. 또한, 보스전을 클리어 할 경우 무료 아이템 티켓이 지급되어, 가지고 있는 티켓 수만큼 해당 아이템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퍼즐버블 for Kakao'는 귀여운 캐릭터와 단순한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모든 연령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 운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한편, 사전예약 어플 '예약TOP10'과 제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일부터 '예약TOP10'을 통해 이벤트 응모 시 '퍼즐버블 for Kakao'의 루비아이템이 선물된다.

gumi Korea 구자선 지사장은 "이번 2.0업데이트로 콘텐츠가 대규모로 추가돼 즐길 거리가 풍성해진 '퍼즐버블 for Kakao'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도탑전기
이미지
도탑전기 이미지

- 도탑전기, 스물네 번째 서버 '가리온' 오픈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 금일(3일)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스물네 번째 서버 '가리온'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버 오픈 3달째를 맞는 '도탑전기'는 콘텐츠 오픈에 따른 다양한 영웅 조합 재미가 핵심으로 금주의 핫이슈 영웅, 신규 오픈 영웅, 이벤트 획득 영웅 등으로 다양한 영웅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2월을 맞이해 출석 이벤트 영웅으로 갈기 멧돼지를 공개했다. 게이머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갈기 멧돼지는 전방 탱커로써 데미지 흡수 및 대량 범위 공격으로 중국 서버에서는 널리 사용되는 영웅으로 알려져 있으며, 2월 중 7일만 접속하면 갈기 맷돼지의 완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월 4일까지 불타는 성전, 파티던전을 제외한 모든 던전에서 영웅 승급 재료로 사용되는 게임의 핵심 아이템 원한의 구슬 조각 획득량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매주 목요일 7시에 MC 허준과 BJ 4명이 함께하는 오프라인 최강 길드 대전, 금주로 4차를 맞이하였으며 1월 30일부터 2월 1일 이틀 동안 무려 150여명이나 신청을 할 정도로 이용자들 호응이 뜨겁다. 오프라인 대회의 경우 참관만 해도 이벤트 쿠폰이 지급되며, 참관 인원 중 1명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경품도 지급된다.

데몽헌터
이미지
데몽헌터 이미지

- 모바일 액션 판타지 데몽 헌터 '데몽의 역습' 업데이트 실시

링크타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데몽 헌터'에 신규 업데이트 '데몽의 역습'을 실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새로운 던전인 '무한의 장'이 추가됐으며, '무한의 장'에서는 다양한 조합의 몬스터들을 상대로 최고의 헌터를 가려볼 수 있다.'무한의 장'에서 달성한 최고 기록은 랭킹 페이지에서 보여지며, 이를 통해 최고 플레이어들의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데몽 헌터의 엔딩을 본 게이머이 마을에 자신의 캐릭터 동상을 세울 수 있는 '영웅의 동상' 시스템, 게이머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랭킹 등의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링크타운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유료 1위를 달성한 것에 대한 보답으로 모든 게이머에게 슬라몽의 꽃스킨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아이템은 신규 게이머들에게도 모두 지급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