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2월 4일 게임 업데이트 - 이벤트 관련 소식 모음

용감한 영웅들
이미지
용감한 영웅들 이미지

- 쿤룬코리아, 용감한 영웅들에 신규 캐릭터 '제갈량' 추가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용감한 영웅들에 신규 캐릭터 '제갈량'을 추가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제강량'은 하얀 도포와 모자를 착용, 대형 깃털 부채를 이용해 적을 공격하는 법사형 캐릭터로, 강력한 바람을 무기 또는 방패로 사용해 적들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을 구현한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용감한 영웅들의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제갈량’ 캐릭터를 더욱 재미있게 육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 카페에서 진행한다.

먼저 2월 9일(월)까지 자신이 육성한 ‘제갈량’ 캐릭터의 속성치를 캡쳐해 공식 카페에 등록한 이들을 대상으로 가장 레벨이 높은 게이머 5명을 뽑아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다음으로 신규 캐릭터 ‘제갈량’을 일정 레벨까지 육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2월 13일(금)까지 30레벨과 40레벨 이상을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황금’, ‘은원보’, ‘체력물약’ 등을 선물하고, 26일(목)에는 50레벨과 60레벨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보석자루’, ‘은원보’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ghkunlu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 바이런 스킨
공개
코어마스터즈 바이런 스킨 공개

- 코어마스터즈, 신규 캐릭터 '바이런'과 스킨 동시 공개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코어마스터즈에 신규 캐릭터 '바이런'과 스킨을 동시 공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바이런'은 ‘엉뚱한 놈이 걸렸구나’ 스킬로 사용자에게 재미를 제공하며 상대를 낚아채기도 하고, ‘대물이로구나’ 스킬로 인어를 소환해 전장의 플레이어들을 위협한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바이런 마스터는 손맛이 있는 마스터라 많은 사용자들께서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이미지
로스트사가 이미지

- 위메이드, 로스트사가에 '마공학자 가방'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 이하 위메이드)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2주 한정 레어 장비를 금일(4일) 공개했다.

공개된 레어 장비는 점프하며 폭탄을 전지는 '매드 블래스터 투구', 비행중 낙하하며 상대를 공격하는 '윙슈트', 마법 폭탄을 생성, 이를 던져 공격하는 '마공학자 가방' 총 3종이다.

특히, '마공학자 가방'은 폭탄공격뿐 아니라 주변에 전기 벽을 만들어 상대의 접근을 막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와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2월 4일부터 11일까지 입춘 기념 봄맞이 이벤트를 시작한다.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접속시간 30분을 달성하면 등급별 레어 장비와 드라이어드 S랭크, 클로버 등의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봄맞이 선물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매일 레어 용병을 체험할 수 있는 '요일별 레어 용병'과 접속시간 10시간 달성 시 '+5 영구 장비 보급'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더불어 7일과 8일에는 게임 접속, 접속시간 유지 등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씨앗코인'을 지급한다. '씨앗코인'은 이벤트 상점을 통해 레어 영구 장비 보급, 복불복 돈주머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리니지2
리니지2

- 리니지2, 클래식 서버 '안타라스의 동굴' 업데이트 일정 공개

엔씨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리니지2의 신규 클래식 서버 '안타라스의 동굴' 브랜드 사이트를 금일(4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2월 11일 진행된다. 이를 통해 신규 사냥터 '안타라스의 동굴'이 공개되며, 최고 등급 신규 장비 아이템이 추가된다. 또한 편의성이 개선된 낚시 시스템과 신년 맞이 캐릭터 운세보기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m/classic/)와 ‘안타라스의 동굴’ 브랜드 페이지(http://lineage2.plaync.com/classic/special/caveofantharas/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