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엘로아' 흥행 돌풍...신작 '파이러츠' 기대감도 UP!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가 지난달 20일 출시한 MMORPG '엘로아'가 꾸준한 지표 상승을 이끌어내며 넷마블이 모바일게임 시장에 이어 2015년 온라인게임 시장에서도 흥행을 지속해서 이어갈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 넷마블 온라인 게임의 첫 포문을 연 '엘로아'는 3가지 클래스로 실시간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전투에서 압도적인 힘을 발휘하는 영웅 캐릭터 '엘리트로드', 빠르고 쉬운 레벨업 등의 특징을 갖고 있는 게임이다.

'엘로아'는 이러한 특징을 살려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표상승도 가파르게 이뤄내고 있는 중이다. 출시 당일 40분 만에 신규 서버를 증설한 데 이어 최근에는 '루에나' 서버를 신규로 추가했으며, PC방 리서치 사이트 게임트릭스에서도 게임 전체 25위에 첫 진입 후 17위, 16위, 14위 등 지속적으로 순위상승을 이뤄내고 있다.

넷마블 측은 "엘로아만의 화려하고 강렬한 액션성과 차별화된 게임성이 이용자들에게 확실히 어필하며 지속적인 유입을 이끌어 내고 있다"며, "초반 좋은 반응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해 항상 새로운 재미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엘로아'와 더불어 넷마블의 또 다른 PC온라인 기대작 '파이러츠:트레저헌터'도 새로운 게임성을 앞세워 1분기 출격을 예고하며 넷마블 온라인 게임 경쟁에 힘을 더하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파이러츠:트레저헌터'는 스페인의 버추얼토이즈버추얼토이즈가 개발 중인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으로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 지루할 틈 없는 짧고 빠른 플레이 전개, 실시간 전략, 3인칭 슈팅 등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과 재미만을 모아 탄생시킨 게임성이 특징이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엘로아의 초반 흥행을 발판삼아 파이러츠까지 성공적으로 서비스 해 올해 넷마블의 온라인 게임 경쟁력을 보다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엘로아와 파이러츠
이미지
엘로아와 파이러츠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