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Z9별, 신규 보스'심해의 크라켄' 업데이트 실시!

누리웍스(대표 최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내맘대로 Z9별'에서 신규 보스 업데이트를 금일(5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보스는'심해의 크라켄'으로 고레벨 게이머를 위해 마련되었다. 해변사냥터2에 크라켄의 거처로 이동이 가능한 포털이 생성되었으며 포털에 입장하기 위해서는'심해 비밀열쇠 1개'가 필요하고 파티로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한다.

'심해 비밀열쇠'는 NPC 다자바양에게 얻을 수 있으며, 다자바양이 원하는 아이템을 가져다 주면 '심해 비밀열쇠로 교환해 준다. 교환에 필요한 아이템은 해변 사냥터2 구역에서 사냥 컨텐츠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고 한다. 신규 보스'크라켄'을 퇴치하여 획득한'크라켄의 해골표식'을 모아'크라켄의 왕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크라켄의 왕관'을 착용하면 모든 능력치가 10이 증가한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4일까지 무기, 날개 강화북과 전체 경험치 UP부스터를 50% 할인 판매된다.

누리웍스의 허정호 기획팀장은 “오랜 기간 동안 내맘대로Z9별을 즐겨주시는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해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4탄으로 신규보스를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맘대로Z9별' 홈페이지(http://www.z9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맘대로지구별
내맘대로지구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