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4차전 1경기는 김택용 2경기는 고기 승리

게임동아편집부

도탑전기 길드 대전 이미지

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4차전 1경기 1세트
마이콜 마이콜 길드 패 0 - 1 승 김택용 대장간 길드

1대전 마이콜 승리

마이콜 : 어둠순찰자, 검의달인, 달의사제, 메두사,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김택용 : 악마술사, 메두사, 달의사제, 땜장이,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초반 김택용의 악마술사가 상대 켄타우로스 전쟁군주를 봉인 했다. 이어서 마이콜의 메두사가 상대 영웅들을 석화시킨 뒤 검의 달인과 달의 사제러 탱커 영웅들을 쓰러뜨렸다. 마이콜의 메두사가 마지막으로 영웅들을 석화 시키며 김택용의 영웅을 봉인해 마이콜을 승리로 이끌었다.

2대전 김택용 승리

마이콜 : 달의기사, 더블드래곤, 땜장이, 나가 사이렌, 캡틴
김택용 : 거대어인, 어둠순찰자, 그림자파수꾼, 레비아탄, 사일렌서

마이콜의 캡틴이 공격을 집중 당해 쓰러지며 큰 피해를 입었다. 이어서 김택용의 사이렌서가 영웅들을 침묵시키고 거대어인이 마이콜의 탱커들을 모두 쓰러뜨렸다. 김택용의 레비아탄이 궁극기으로 영웅들의 공격을 봉인했고 나머지 상대 영웅들을 제압하며 승리를 따냈다.

3대전 김택용 승리

마이콜 : 그림자파수꾼, 레비아탄, 거대어인, 사일렌서, 기사단암살자
김택용 : 해골왕, 검의달인, 그림자악령, 기사단암살자, 더블드래곤

초반 김택용의 해골왕이 먼저 쓰러졌지만 마이콜의 거대어인과 레비아탄 역시 쓰러지며 마이콜이 불리해졌다. 뿐만 아니라 사일렌서가 잡히며 경기는 마이콜이 불리하게 진행대됐다. 탱커가 빠르게 잡힌 마이콜은 김택용의 공세를 견디지 못하고 패배했다.


도탑전기 길드 대전 이미지

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4차전 2경기는 2승을 거둔 고기의 신흥마을 길드와 염보성의 ACE길드가 1위 자리를 두고 격돌했다.

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4차전 2경기 1세트
염보성(ACE 길드) 패 1 - 2 승 고기(신흥마을 길드)

1대전 고기 승리
염보성 : 빛의마법사, 악마술사, 땜장이, 해골마법사,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고기 : 사일렌서, 달의기사, 메두사, 검의달인, 오우거마법사

염보성의 빛의 마법사가 섬광을 이용해 먼저 데미지를 주었다. 이어서 땜장이의 궁극기가 고기의 오우거 마법사와 검의 달인을 빠르게 잡았다. 하지만 그 순간 메두사가 석화로 염보성의 영웅들을 봉인하는데 성공했다. 고기는 사일렌서의 침묵까지 쓰며 승부에 쐐기를 막았다. 고기는 달의기사의 월식을 사용해 필드를 정리하며 승리를 거뒀다.

2대전 염보성 승리
염보성 : 메두사, 기사단암살자, 사일렌서, 달의기사, 죽음의기사
고기 : 더블드래곤, 악마술사, 땜장이,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어둠순찰자

경기 초반 염보성의 죽음의 기사가 빠르게 쓰러지며 불리하게 출발했다. 하지만 메두사의 석화와 달의 기사의 월식으로 반전에 성공했다. 사일렌서의 침묵으로 땜장이의 궁극기를 봉인하는데 성공한 염보성은 고기의 딜러들을 빠르게 잡아내며 승리를 거뒀다. 이번 대전 승리로 염보성은 추격의 발판을 마련했다.

3대전 고기 승리
염보성 : 고블린 공격기, 달의사제, 해골왕, 검의달인, 그림자사제
고기 : 기사단암살자, 달의사제, 해골왕, 나가 사이렌, 빛의마법사

경기 초반 고기의 해골왕이 궁극기를 쓰며 염보성을 압박했다. 하지만 염보성의 고블린 공격기와 달의사제가 궁극기까지 쓰며 고기의 후방 영웅들을 공격했다. 후방 영웅들이 모두 살아남은 고기는 나가 사이렌을 활용해 염보성의 영웅들을 재우고 맹공격을 펼쳤다. 결국 염보성은 달의사제와 그림자사제만 남고 나머지 영웅들이 쓰러졌다. 고기는 염보성의 남은 영웅들을 깔끔하게 정리하며 승리했다.

자료출처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도탑전기 길드 대전 이미지

: 도탑전기

이전 다음